남자친구는 해피차일드 카드를 사용합니다.

2022. 8. 3. 15:24카테고리 없음

남자친구는 해피차일드 카드를 사용합니다.
길에서 휴대폰 번호를 물어보니 남자친구를 만났습니다. 뚱뚱하고 내 스타일은 아니지만 친절해서 사귀기 시작했다. 한 여자만 보는 듯한 말투로, 어렸을 때부터 엄마가 곁에 없었기 때문에 아빠, 할머니 밑에서 자랐다고 한다. 전여친과 언제 헤어지고 헤어진 이유는 장거리 연애였냐는 질문에 나이는 어리지만 백인이고 거의 데이트 비용을 지불하고 항상 운전을 한다고 해서 갔다고 했다. 그녀의 여자 친구를 만나기 위해. 왜 그렇게 힘든 관계를 맺었냐고 묻자 그녀는 동정을 표했다. 나는 3살 연상이고 남자친구는 어리다. 저는 직장인입니다. 남자친구와 가까이 살기 때문에 남자친구가 경제적으로 부담되지 않도록 항상 데이트 비용을 지불합니다. 그런데 어느 날 친구가 남자친구가 앱을 사용하다가 잡힌다고 했습니다. 그녀도 그게 궁금해서 입어봤습니다. 하지만 내 남자 친구는 앱에 있습니다. 순간 하늘이 파랗게 변했습니다. 사진찍어서 남친한테 데이트앱 줘? 그러다 헤어지자고 하면 너무 외롭고 이야기할 사람이 필요하다고 해서 눈물을 흘리며 눈을 감았다. 다시 만나지만 어느 날 지인이 전화를 걸어왔다. 언니 남자친구가 지금 길거리에서 저를 괴롭히려고 하는데 저는 도망쳤어요. 그녀의 여동생은 그녀의 남자 친구와 지금 헤어졌다. 그것은 이랬다. 남자친구에게 사실관계를 확인해보라고 했더니 곧 죽어도 그런 짓을 한 적이 없다고? 그러다 세 사람을 만났을 때 그제서야 그날 술을 많이 마셨다고 했다. 그것은 또한 나를 눈멀게 했다. 슬슬 남자친구가 이런 거짓말을 하고 뒷통수를 치는 게 아닌가 하는 의심이 들기 시작했다. 그러다 문득 그가 모든 데이트에 사용했던 카드가 떠올랐다. 저는 '아동행복카드'를 자주 사용합니다. 인터넷에 검색해보니 아이 없이 발급된다는 분도 있고, 아이를 낳아야 한다는 분도 계시는데 정말 미쳤습니다. 이 새끼는 돌싱인가 유부남인가? 나는 겨우 31살이지만 앱에서 두 번째 받았을 때 빼는 모습을 본 적이 있다.


추천사이트